반응형
안녕하세요~달현입니다.
법인 결산서류 중 하나인 4대보험 납부내역 확인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을까요?
4대보험 납부확인서 발급받기
'4대보험 통합징수포털'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1. 4대보험 가입현황 확인하기
① 인증서 로그인 후, [제증명발급] → [납부확인서]를 클릭합니다.
② 사업장의 4대보험 가입현황 [검색]버튼을 클릭하시면
③ 4대보험 가입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2.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발급받기
① [건강보험]란을 클릭한 후, 확인서, 해당기간, 발급용도를 선택합니다.
② 증명서가 발급완료되었습니다.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※ 건강보험 납부확인서가 PDF파일로 생성된 모습입니다.
3. 국민연금납부 확인서 출력하기
① [연금보험]을 클릭 후, 각 항목을 선택 후 출력합니다.
② 건강보험과 같은 방식으로 PDF파일로 발급받으면 됩니다.
고용 · 산재보험 또한 같은 방법으로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법인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개인사업자가 법인으로 전환하면 좋을까? (0) | 2022.03.15 |
---|---|
지방세 납부증명서 발급받기(위택스) (0) | 2022.03.11 |
접대비 한도, 소액접대비 및 소액광고선전비 기준금액 (0) | 2022.03.04 |
이월결손금 공제기간 확대 (0) | 2022.03.04 |
법인세 신고납부(12월말 결산법인) (0) | 2022.03.02 |